호텔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2020. 6. 16. 01:39카테고리 없음


호텔에 대해 알아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너는 곧 호텔을 예약해야 하니? 숙박시설에서 최고의 가치를 얻기 위해 좋은 조언을 구하고 있는가? 이럴 경우 이곳이 있어야 할 곳이다.


아래에서 찾은 자료는 당신에게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당신은 트립어드바이저와 같은 호텔 리뷰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체크아웃해야 한다.


이들 웹사이트에는 최근 체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의 리뷰와 댓글이 있다.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호텔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읽는 것은 당신이 어떤 호텔을 선택할지 결정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익스피디아나 프리클린과 같은 여행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멋진 호텔 상품을 찾아 보십시오.


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이면 요금을 체크아웃할 때 해당 데이터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AAA나 AARP와 같은 당신의 다른 조직을 통해 추가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을 것이다.




귀하가 속한 조직을 확인하십시오.


호텔 할인을 해? 사람들은 종종 10% 혹은 그 이상이 될 수 있는 이러한 할인들에 대해 잊어버린다.


이것은 호텔에 더 오래 있을수록 더 좋아지는 좋은 할인이다.


일주일만 머문다면, 이런 할인 혜택은 무료 숙박에 거의 합산이 될 것이다.




인터넷 상의 다양한 호텔 검색 웹사이트를 활용하라.


이 사이트들은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각 호텔이 부과하는 평균 요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제안 받는 거래가 좋은지 아닌지에 대해 좋은 생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지역 편의시설과 호텔들이 제공하는 것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체크인 시간을 미리 알아두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체크인 시간 전에 자신의 방이 준비되지 않은 것을 알기 위해 나타난다.


체크인 전에 도착하려면 호텔에 미리 전화해서 일찍 체크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숙박비를 가장 싸게 받으려면 미리 여행 계획을 세워라.


많은 호텔 위치들이 한 달 이상 미리 예약을 하면 할인을 해준다.


엘리트 호텔 체인에서도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머물 호텔이 애완동물 친화적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서비스 데스크에 미리 전화하여 웹 사이트 목록에 나와 있더라도 확인하십시오.


또한 크기나 품종 제한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할 필요가 있다면 세 가지 사전 준비를 해야 한다.


그 호텔이 정말로 애완동물들을 허용하는지 확인하라.


또한, 여러분의 동물을 치우는 데 적합한 몇 개의 비닐 봉지를 가지고 오십시오.


당신이 호텔 예약을 하러 갈 때, 다른 손님들이 시끄러운 애완동물의 소리를 듣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공간이 맨 끝에 있는지 살펴봐라.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마사지 등 편의시설을 포함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많은 일류 마사지사들이 이름으로 책을 쓰므로 가능한 한 빨리 계획을 세워라.




만약 당신이 여행 중에 가지고 있는 런닝요법을 계속 유지하고 싶다면, GPS 시계를 러닝복으로 포장해야 한다.


잠에서 깨어나 조깅을 하고 싶을 때, 단순히 기어를 던지고 밖으로 나가라.


심지어 포장도로에서 조깅을 하거나 도시의 길 옆에서 조깅을 하는 것 조차도 당신이 방문하는 어떤 도시의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수 있다.




같은 호텔을 정기적으로 이용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들의 회원 프로그램에 자주 오는 손님이 있는지 확인해봐.


빈번한 비행을 위한 프로그램처럼, 호텔이 제공하는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머물 때마다 당신에게 포인트를 준다.


이 포인트들은 레스토랑 할인, 쇼 입장권, 호텔에서의 무료 숙박, 그리고 더 많은 것들로 교환될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대로 호텔 방을 예약하기 전에 미리 조사하면 잘해서 좋은 호텔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위의 팁이 너의 가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즐거운 숙박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