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정원을 위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 아이디어들 보다 더 멀리 보지 마십시오!

2020. 6. 16. 01:42카테고리 없음


유기농 정원을 위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이 아이디어들 보다 더 멀리 보지 마십시오!



영양이 풍부하고 싱싱한 유기농 정원을 꾸리고 싶은 욕망이 있다.


지금이 딱 좋은 때야.


다음의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정원에 대한 계획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환경 친화적인 정원 가꾸기 관행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여러분의 땅 중 일부를 개발하는 것을 삼가고 그것을 동물 서식지로 사용하라.


토종 꽃과 나무, 풀의 존재는 새와 곤충을 끌어들일 것이다.


당신은 매력적이고 번창하는 풍경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것이다.




정원에 다년생 식물들을 심는 것은 매우 빠르고 쉬울 수 있다.


간단히 삽으로 땅을 썰고, 토양의 맨 윗층을 뒤집은 다음, 몇 인치의 나무 조각으로 덮어라.


10일 이상 기다린 후 방금 산 다년생 식물들을 심는다.




유기농 정원에서 효율적으로 일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각각의 도구를 찾는데 한 시간을 쓸 시간이 없다.


정원에 들어가기 전에 모든 도구를 한데 모아 놓고, 다 쓰고 나면 안전한 곳에 두어라.


심지어 목수의 공구 벨트나 일부 카고 청바지 같은 것 조차도 도구를 정리하는데 잘 작동한다.




비닐봉지는 손에 보관할 수 있고 더러운 정원용 신발 위로 미끄러지는 데 재사용할 수 있다.


신발을 벗을 필요 없이 추진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고, 정원 가꾸기 프로젝트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흙에 커피 찌꺼기를 사용해봐.


커피 그라운드에는 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질소가 풍부하다.


질소는 인, 칼륨과 함께 정원의 중요한 영양소다.


그것은 식물의 건강하고 튼튼한 성장에 기여하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유기농 정원에 식물을 놓을 때는 항상 간격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의 다 자란 식물이 과잉 성장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공간을 남겨 두어라.


식물이 필요로 할 물리적 공간을 넘어 식물이 필요로 할 공기 흐름도 고려해야 한다.


정원에 충분한 생각을 하면 더욱 인상적인 결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유기농 정원에 있는 작은 잡일들을 모두 쌓아두지 마라.


매일 정원으로 나갈 수 없다면, 당신이 없는 동안 일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여전히 많다.


개를 산책시키기만 해도 허리를 굽혀 잡초 몇 개를 골라라.




씨앗을 심을 때는 고운 흙으로 덮어야 한다.


씨앗의 크기를 보고 3을 곱하여 그 깊이를 결정한다.


하지만 어떤 씨앗들은 직사광선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각각의 씨앗 종류에 대한 정보를 알 필요가 있다.


대표적인 예로 페튜니아와 아게라툼이 있다.


이제 씨앗을 심는 방법을 알게 된 경우, 씨앗을 구입할 때 함께 제공된 정보를 참조하거나 온라인에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자신이 생산한 농산물이 진정 유기농임을 정직하게 선포하려면 유기농 정원 인증을 받아야 한다.


인증을 받는 것은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키고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것이 이용 가능한 최고의 생산품이라는 것을 당신의 고객에게 증명할 것이다.




계절과 날씨에 따라 물뿌리기를 조절한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물의 양은 여러분의 기후와 심지어 낮의 부분과 토양 유형과 같은 요소들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예를 들어, 섭씨 30도 아래로 절대 내려가지 않는 습한 기후에서 산다면, 잎에 물을 주는 것을 자제하라.


이것은 불가피하게 잎 곰팡이를 유발할 것이기 때문이다.


오히려 뿌리 시스템에 물을 잘 주도록 하라.




유기농 정원 가꾸기를 시작할 때 여러분은 이제 더 잘 준비될 것이다.


여러분은 이 기사를 읽기 전에 발굴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르니, 이제 여러분은 스스로를 전문가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유기농과 천연제품이 가득한 사랑스러운 정원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읽어보셨습니다.